엔스케이프 다운로드 Enscape 3D 3.4.1.87719 Crack Download

목차 숨기기
3 Enscape 3.4로 디자인 경험 향상

엔스케이프 3D v3.4.1.87719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Enscape 3D v3.4.1.87719 

3.4 처음에 나온것은 크랙이 제대로 안됬는데

이거는 제대로 작동확인했습니다. 잘 됩니다!.


<3.4  새로운 기능 소개>

Enscape 3.4로 디자인 경험 향상

Enscape의 새 버전이 여기 있습니다! Enscape 3.4를 소개합니다.

이번 릴리스에서는 디자인 및 시각화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기능에 몇 가지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개선 사항에는 사용자 정의 자산 라이브러리에 범주 추가, 보기당 태양 위치 저장 기능, 기존 보기 추가 편집 및 향상된 거울 반사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인테리어 에셋 및 재료도 사용할 수 있으며 Archicad 26에 대한 지원도 제공

됩니다. Enscape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무료 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이미 우리 커뮤니티의 일원이라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것입니다 😉. 지금 Enscape 3.4를 다운로드하고 프로젝트를 디자인하고 시각화하는 더 부드러운 방법을 즐기십시오.

Enscape 3.4의 기능 업데이트


사용자 정의 자산 라이브러리 카테고리

자산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가 사용자 정의 자산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정렬 및 필터링이 훨씬 쉬워졌으며 더 이상 필요한 것을 찾기 위해 전체 라이브러리를 스크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가져온 자산의 경우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새로 정의된 범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러리를 공유하는 사용자의 경우 사전 정의된 범주가 모든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술 자료 문서 를 참조하십시오 .


Enscape에서 태양 위치 저장

이제 Enscape 보기에서 태양 위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연광에서 장면을 연출하고 태양을 사용하여 특별한 디자인 요소를 강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프로젝트가 눈에 띄고 고객에게 더욱 설득력 있게 보일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 컨트롤과 입력 필드가 제공되어 다른 보기에 대한 특정 태양 위치를 쉽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개별 보기에 대한 태양 위치를 빠르고 쉽게 설정, 저장 및 복제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 이전에는 Enscape를 다시 시작할 때마다 조정한 모든 태양 위치가 재설정되었습니다. 이 기능 개선으로 시간이 절약되고 보기 전체에서 시각적 일관성이 향상됩니다.

Enscape 3.4를 설치했으면 View Management > Create View로 이동하여 슬라이더, 입력 필드 또는 키보드 단축키(방위각의 경우 Ctrl+U/I, 고도의 경우 Shift+U/I)를 사용하여 태양 위치를 조정합니다.


기존 보기의 추가 편집

Enscape 3.4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작업 흐름 개선 사항은 기존에 저장된 뷰의 카메라와 태양 위치를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이전에 생성된 뷰의 카메라 각도나 자연광을 변경할 때마다 더 이상 새로운 뷰를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뷰 관리로 이동하여 수정하려는 뷰 옆의 편집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름, 비주얼 프리셋, 마우스를 이용한 카메라 위치, 태양 위치를 한 곳에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 Revit의 경우 카메라 위치와 확대/축소는 여전히 Revit 뷰에서 가져옵니다.
  • Vectorworks의 경우 이 기능이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자산 및 재료

이 버전의 Enscape를 사용하면 210개의 새로운 인테리어 중심 자산과 52개의 새로운 재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과 Enscape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는

로우 폴리, 고품질 모델 을 즐기십시오. 다음을 포함하여 고객이 좋아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 가전제품 및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욕실 자산: 세면대, 샤워기, 욕조, 화장실, 수도꼭지
  • 주방 자산: 냉장고, 스토브, 오븐, 전자레인지, 수도꼭지,
  • 거실 자산: 장식 용품, 바구니, 새 가구
  • 침실 자산: 침대, 장식 조각
  • 식물 자산: 실내 식물 및 화분

새로운 재료에는 월페이퍼, 목재, 타일 및 치장 벽토가 포함됩니다.


향상된 반사

이 다음 개선 사항은 Enscape 커뮤니티에서 자주 요청되었습니다. 반사 표면에서 멀리 떨어진 물체의 지오메트리를 캡처하는 방법의 기술적 개선 덕분에 이제 시각화에서 더 사실적인 미러링된 반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장면의 일반적인 전역 조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반사에서 재질의 텍스처 품질이 향상되고 반사된 모든 재질은 품질 수준 ‘높음’으로 시작하는 전체 해상도 텍스처 맵 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NVIDIA RTX 또는 AMD 6xxx 시리즈) 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경우 스틸 이미지와 실시간 연습 중에 향상된 반사가 눈에 띕니다 . 이때, 애니메이션 비디오에서 반사의 모양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Enscape 3.4 를 다운로드하여 차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아치캐드 26

Archicad의 새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Enscape 3.4는 이미 호환됩니다. Archicad 26 내에서 최신 개선 사항과 최신 자산 및 자료를 즐기려면 지금 Enscape 버전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또한 Archicad용 Enscape를 처음 사용 하는 경우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설치 전 최소사양 체크하기 >

혹시 노트북 중에 intel 내장 그래픽일 경우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최소사양 확인하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래픽카드가 없으면 켜지지 않습니다.

* nvidia 또는 AMD 계열 2기가 이상 그래픽카드 필요

내 컴퓨터에 그래픽카드가 있는지 잘 모르는 초보의 경우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내 컴퓨터에 그래픽카드 있는지 확인하기>>

설치후 스케치업에서 엔스케이프 안보일때 >


1. 직접 다운로드 

엔스케이프 3.4 Enscape 3D (x64)

https://ooov.co.kr/entry/enscape-down/

암호 : ens99

2. 토렌트로 다운로드

x

<영상설명>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설치방법>

1번 크랙파일 실행

설치 완료후 스케치업 실행
연장 > 엔스케이프 > 어바웃 메뉴 진입

메니지 라이센스 클릭

조금 기다리면 핑거프린터 코드가 발급됩니다.
그걸 복사합니다.

다시 탐색기로 가서 2번 : 키젠을 실행합니다.

아래처럼 나오면
추가정보 > 실행

키젠이 실행되면 1,2번 칸은 아무거나 입력하고
맨 아래는 아까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제네레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1번만 누르세요!

그럼 키가 복사됬따고 팝업이 나옵니다.

다시 엔스케이프로 돌아가서
아래 버튼을 누루세요

Paste버튼을 눌러 키를 넣습니다.
Apply를 눌릅니다.

그럼 오른편에 땡큐 나오면 다된겁니다~

엔스케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그래픽카드만 있으면 5% 나
오고  1분정도 기다리면 될 수 있습니다..

https://oooh.co.kr/entry/enscapeerror

엔스케이프 문제해결 – 5%오류

1. enscape capturing 캡쳐링 툴이 활성화 관련
ㄴ 아래 내용 참조 https://oooh.co.kr/entry/enscape-capturin

2. 그래픽카드 오류 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한다.
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oooh.co.kr

로딩 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된겁니다.


에셋 라이브러리는 별도로 설치해야합니다. 방법은 아래 참조

https://ooov.co.kr/entry/Assets-Library

엔스케이프 에셋 라이브러리 Enscape 3D v3 Asset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