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4D S26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CINEMA 4D S26
시포디 공식 Cinema 4D S26 새로운 기능 내용
Cinema 4D S26이 출시되었습니다.
Maxon App을 3.0으로 업데이트하시면 Cinema 4D S26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드시프트 CPU
- 모든 Cinema 4D 사용자는 이제 Redshift CPU를 지원하는 모든 하드웨어에서 Redshift 재료, 조명 및 렌더링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Redshift CPU에는 Rounded Corners를 제외한 Redshift GPU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렌더링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GPU+CPU)
- 이제 팀 렌더/명령줄 인타이틀먼트에서 Redshift CPU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색편이 재료
- RS 표준 표면 재료는 직관적인 재료 정의 및 산업 표준 워크플로와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 미세면 BRDF/BSDF를 위한 새로운 에너지 절약
- D’Eon Lambert-Spheres는 새로운 Diffuse Roughness 모델을 사용합니다.
- 박막 BRDF
- 보다 직관적인 Metalness 워크플로
레드시프트 통합
- 뷰포트 미리보기
- 다음을 포함한 노드 기반 Redshift 재질로 개선된 뷰포트 미리보기:
- 색상과 무게를 분산
- 반사 색상 및 무게, 거칠기, IOR 및 BRDF(Beckmann/GGX)
- 전체 범프, 색조 및 불투명도
- 전체 배출량 및 중량
- 전송 색상 및 무게
- 금속성, 금속 가장자리 색조 및 반사율
- 광택 색상, 거칠기 및 무게
- 코팅 색상, 무게, 거칠기, BRDF, IOR, 반사율 및 범프
- 노멀 맵
- 맥슨 노이즈
- MoGraph 컬러 사용자 데이터
- 텍스처 노드의 UV 스케일링
- 텍스처 레이어 가중치
- Redshift Dome Light는 뷰포트 미리보기에 대한 기본 반사 맵을 재정의합니다.
- 제3자가 뷰포트 미리보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Node Material SDK가 향상되었습니다.
- 다음을 포함한 노드 기반 Redshift 재질로 개선된 뷰포트 미리보기:
- 교환
- 노드 기반 Redshift 재질의 기본 재질 속성 및 텍스처를 FBX 및 USD로 내보내기
- FBX 및 USD에서 가져오기로 구성된 기본 노드 기반 Redshift 재료
- 노드 머티리얼 SDK가 머티리얼 가져오기/내보내기에 대한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하도록 모든 제3자에게 향상되었습니다.
- 기타 개선 사항
- 노드 재료는 이제 OSL을 지원합니다.
- 노드 재료 내 Redshift 노드의 향상된 색상화/분류화
- Redshift Node Material 내에서 향상된 성능/상호작용
- 레이아웃은 활성 렌더 엔진을 기반으로 카메라 및 조명을 업데이트합니다(기본 레이아웃의 Redshift 카메라 및 조명)
- 노드 편집기에 표시는 포트를 노출합니다.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 장면
- 새로운 통합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현재 의상 및 스플라인)에 대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 다중 시뮬레이션 장면 개체는 최적화된 반복과 다양한 힘으로 시스템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 CPU 또는 GPU를 통한 시뮬레이션 계산
- 의상 시뮬레이션
- 새로운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의상 시뮬레이션
- CPU 또는 GPU를 통한 시뮬레이션 계산
- 통합 시뮬레이션에서 여러 천 개체를 함께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에게 천 적용
- 정점 맵을 통해 의상 속성 제어
- 정확한 찢어짐은 새로운 점을 생성하고 천 표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품번기호 옵션은 닫힌 표면의 체적을 유지합니다.
- 소성 변형
- 자동 연결
- 로프 시뮬레이션
- 새로운 Simulation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Rope(Spline) 시뮬레이션
- 밧줄/천 상호작용
- 로프 시뮬레이션은 테셀레이션된 점을 사용합니다.
모델링
- ZRemesher
- Remesh Object는 이제 고품질 절차적 자동 재토폴로지를 위한 ZRemesher를 포함합니다.
- Quad Remesh Node는 Capsule/Scene Node 내에서 절차적 재메싱을 제공합니다.
- 모델링 도구
- 다리
- 새롭고 매우 강력한 Bridge 도구
- 표면 및 곡률 보간
- 브리징을 위한 법선 방향을 지능적으로 정의
- 대부분의 경우 UV, 정점 색상 및 기타 표면 속성을 유지합니다.
- 다각형 구멍 닫기 – 그리드
- 쿼드 도미넌트 그리드 토폴로지로 폴리곤 구멍 닫기
- UV, 정점 색상 및 기타 표면 속성을 포함한 곡률 및 토폴로지 유지
- 균등 간격
- 인접한 루프 사이의 간격을 균등하게 하기 위해 선택한 가장자리 루프를 고르게 분배
- 원래 메쉬의 곡률 유지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핏 서클
- 선택한 지오메트리 구성 요소를 원형 모양으로 변환
- 원의 크기 조정 및 회전에 영향을 주는 대화형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단조롭게 하다
- 지정된 축, 법선 또는 보기 각도를 기반으로 선택한 형상을 평평하게 합니다.
- 강도 및 평평한 평면에 영향을 주는 대화식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폴리곤 찌르기
- 선택한 각 다각형의 중심에 새 점 만들기
- 폴리곤 법선 방향을 기준으로 생성된 점을 자동으로 오프셋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흐름 설정
- 인접 지오메트리의 곡률을 따르도록 가장자리 루프 변환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부드러운 가장자리
- 가장자리 길이와 볼륨을 유지하면서 선택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 스무딩 양을 조정하는 대화형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가장자리를 곧게 펴십시오
- 선택한 가장자리 똑바르게 하기
- 교정량을 조정하는 대화형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다리
- 벡터 가져오기
- 이제 벡터 가져오기 개체에서 SVG가 지원됨
- 향상된 SVG 가져오기
- Adobe Illustrator 파일에서 지원되는 클리핑 패스
작업 관리자
-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프로세스의 진행 상황을 표시하는 확장 및 고정 가능한 진행률 표시줄:
- 프로젝트 로드/저장
- 충돌 보고서
- 자산 데이터베이스 로드, 자산 다운로드 및 미리보기 생성
- Picture Viewer 및 Render Queue를 통한 렌더링, Picture Viewer 캐시 지우기
- 골절 생성
- 많은 프로세스가 이제 비동기식입니다(백그라운드에서 실행).
- 네트워크 저장은 이제 주로 비동기식입니다.
장면 노드
- 구성 요소 액세스
- Data Inspector는 Geometry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 텍스트 스플라인에서 가변 글꼴 지원
- Assemble Spline Node의 세그먼트 지원
- 스플라인을 따라 제어점 추가
- 스플라인 노드 분할
- Automatic UV Geometry Modifier Node – Automatic Packed UVs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UV 맵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 Quad Remesh Geometry Modifier Node – ZRemesh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 재토폴로지를 수행합니다.
- 지오메트리 수정자: 균등 간격, 원 맞춤, 평평하게 하기, 다각형 찌르기, 흐름 설정, 가장자리 매끄럽게 하기, 가장자리 똑바르게 하기
- 스플라인 분포 – 제어점, 짝수, 선 중심, 무작위, 고형화, 단계
- 블루 노이즈 분포에 바이어스 추가 – 바이어스가 [-1, 1] 사이를 이동하여 더 작은 클론이나 더 큰 클론을 선호합니다. 네거티브에서는 과도하게 확장됩니다.
- 향상된 자산 브라우저 필터링
- 연산과 기본 노드 간의 변환 명령
- 노드 편집기에 표시 / Ctrl-클릭 커넥터 점은 포트를 노출합니다.
일반 개선 사항
- 생기
- 해머 웨이트 – 주변 포인트의 평균을 기반으로 웨이트 정의
- Colorize by Prefix 명령은 접두사 또는 접미사를 기반으로 관절 및 기타 개체에 색상을 지정합니다.
- 자산 브라우저
- 성능 향상 – 비동기 데이터베이스 인덱싱
- 속도 향상 및 온라인 게시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인덱스 생성 옵션
- 성능
- 많은 렌더링 후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향상된 메모리 관리
- 많은 렌더링 후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향상된 메모리 관리
- UI 개선
- 글꼴 목록은 이름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 텍스처 미리보기에 사용되는 “기본” 해상도 선택에 대한 기본 설정
- Embedded Webview/HTMLViewerCustomGUI는 Windows에서 Edge/WebKit을 사용합니다.
- 공간 절약을 위해 (User) 대신 기울임꼴 로 표시되는 사용자 레이아웃
- 메뉴와 팔레트는 사용 중인 렌더러를 확인하여 내용을 동적으로 변경합니다.
- 드래그 앤 드롭으로 레이아웃 탭을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 문서 탭 컨텍스트 메뉴에 최근 항목 열기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 문서 탭이 확장되어 더 많은 파일 이름을 포함합니다.
- 메뉴 내 분류
- 녹색 체크 표시가 돌아왔습니다.
- 많은 추가 아이콘
- 비트맵이 아닌 코드 기반의 더 빠르고 정확한 슬라이더
- 두 OS 모두에서 일관된 숫자 입력 크기
- 파일 로더에서 “…”를 대체하는 폴더 아이콘
- 그라디언트 UI 개선(알파 모드)
- AM에서 <<여러 값>>을 대체하는 더 짧은 혼합 텍스트(기울임꼴)
- Null 유형은 이제 새 아이콘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정밀도 – 숫자 입력의 경우 소수점 이하 3자리 대신 소수점 4자리
- 속성 관리자의 스크롤 휠은 특정 속성에 포커스가 있을 때만 값을 변경합니다.
- 색상 선택기 미세 조정: 색상 슬라이더 미세 조정, 알파는 항상 표시, 색상 휠 UI는 수평으로 조금 더 컴팩트합니다.
- Python 콘솔에 대한 스크립트 줄 바꿈 지원
- 여러 줄 텍스트에서 CTRL+왼쪽/오른쪽 키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시작/끝 단어로 올바르게 점프)
- 파일 선택기는 여러 파일 선택을 지원합니다.
- 현대적인 스타일로 업데이트된 Windows의 디렉토리 선택기
- 중복을 피하기 위해 자산 브라우저에서 제거된 C4D 개체
- SDK
- Visual Studio 코드 통합
- Visual Studio Code를 외부 스크립트 편집기로 사용
- C4D Python, Res 및 String 파일에 대한 구문 강조 표시
- C4D 파이썬 자동 완성
- 디버깅
- 새로운 백그라운드 작업 API
- 향상된 노드 머티리얼 SDK(C++ 및 Python)
- Python의 자산 API
- Python Maxon API용 프레임워크 사용 용이성 향상
- Visual Studio 코드 통합
1. 직접 다운로드
2. 토렌트로 다운로드
준비중 입니다
<설치방법>
설치파일 실행
설치는 쉽습니다. 쭉쭉 넘어갑니다.
시작하지말고 마침~
크랙하기
FIx폴더에 c4dplugin~파일을 복사해서
C:\Program Files\Maxon Cinema 4D R26\corelibs
경로에 붙여넣습니다
시작 누르고 시포디 찾아서 실행
시네마4d 학생용 가격
Cinema 4D S24 Crack
방화벽 허용 안하기 위해 취소
아래와 같은 화면 뜨면 그래픽카드 업데이트 하기
끝
즐거운 작업 되십요~
C4d r25 material panel
Maxon
Cinema 4D R17 download
Cinema 4D R24
시네마 4D R23
Cinema 4D R vs ‘s